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재테크] 미래 노후 자금 만드는 재테크… 이제는 주식에 투자할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재테크는 돈 있는 사람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직장인 C씨(39세)는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각종 시중 은행들의 금융상품뿐 아니라 증권사 펀드, 채권까지 다 투자 경험이 있었던 C씨는 오랜 시행착오를 겪으며 결국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게 되었다고 한다. 한 달에 무려 3천만 원에 가까운 금액을 손에 넣으며 1년 만에 목표금액이었던 3억원 넘게 수익을 보게 되었다는 것.

하지만 C씨 역시 처음부터 주식투자로 수익을 본 것은 아니라고 했다. 사회 생활 시작하면서부터 모아둔 자금을 이곳저곳에 투자하였다가 많은 손해를 보았던 시간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위기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지인의 소개로 증권 전문가의 추천종목으로 많은 수익을 보게된 것이다.

C씨도 지인들에게 수익 실현을 희망한다면 장기투자와 단기투자할 상품을 구분하여 자금을 분산하여 투자하는 것이 좋으며, 1년 미만의 단기투자로 수익을 보고 싶다면 주식투자가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주식투자는 누구나 큰 수익을 보는 것은 아니라며 ‘전문가를 잘 만나서 조언을 새겨 들었을 뿐이다’ 라는 말을 남겼다. 그리고 약 3억 원이 넘는 자금이 생긴 후 전문가적인 시각으로 투자를 하기 위해 과감하게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 했다고 한다.

과거 B씨가 큰 돈을 벌 수 있었던 이유는 추천주 리딩을 받았지만 당시 매수할 돈이 없어서 알아보던 중 스탁론을 알게 되어 이용하게 되었다고 했다. 스탁론을 이용해 내 자본금의 3배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서 수익을 크게 가져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스탁론의 경우 일반적으로 신용 / 미수보다 금리가 낮고, 담보 비율 또한 낮게 적용받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다른 상품에 비해 운영하기가 편하다는 의견이 많은 상품이다.

이러한 편의성과 수익성 때문에 최근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5836
16곳 증권사와 제휴되어 있으며, 연 2.7%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400% 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 밴드(BAND)스탁론의 특징
- 연 2.7% 초 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이번주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동양물산(002900), 파미셀(005690), 동아지질(028100), NI스틸(008260), 경동인베스트(012320) 등이 있다.

※ 밴드(BAND)스탁론 상담센터 : 1899-5836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