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카이디지탈, 공간절약 기계식 키보드 ‘NKEY-Tc RGB’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이밍 주변기기 개발 및 제조사 스카이디지탈이 공간 활용에 특화된 기계식 키보드 'NKEY-Tc RGB'를 출시했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Tc RGB는 일반 키보드에서 오른쪽 숫자 키패드를 제거해 크기를 줄인 '텐키리스(tenkey less)' 87키 디자인을 채택했다.

일반 키보드보다 약 20%가량 작은 크기로 좁은 책상 위에서도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게임 환경의 경우 마우스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더욱 넓게 확보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없어 사용자가 직접 색상을 지정할 수 있는 RGB LED 백라이트와 각종 액션 조명 효과를 지원해 시각적인 화려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글 각인까지 이중 사출(2가지 다른 색의 플라스틱을 사용해 사출하는 공법)이 적용된 키캡은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더불어 RGB 백라이트가 더욱 잘 투과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강화한다.

5개의 하드웨어 매크로키는 각종 복잡한 입력이나 반복되는 입력을 단축키 한 번으로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한다. 매크로는 키보드 자체에 저장되어 이동 및 다른 PC에 연결해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상판은 알루미늄 메탈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질감 및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스위치는 오테무(OUTEMU) 사의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청축(누를 때마다 독특한 클릭 음이 들리는 스위치)과 갈축(청축과 비슷한 타이핑 느낌에 클릭 음이 없는 스위치) 2가지 스위치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실버와 블랙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5만8000원이다.

스카이디지탈은 NKEY-Tc RGB의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쇼킹딜에서 출시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판매는 NKEY-Tc RGB 제품을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3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