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로지텍, 로머 G 스위치 탑재 기계식 키보드 G413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로지텍 G413 실버 키보드. 제공 | 로지텍 코리아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머 G가 탑재된‘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413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413)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G413에 탑재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항공기에 적용되는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 톱 케이스를 채택해 내구성을 높였고 USB 패스스루 단자와 키 백라이트까지 탑재됐다. 자체적인 테스트를 통해 7000만 번의 타이핑도 견딜 만큼 견고하다. 1.5㎜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을 통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을 제공하며,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포츠서울

로지텍 G413 카본 키보드. 제공 | 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은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게이밍 키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며, “그 결과물로 USB 패스스루, 백라이트, 금속 재질의 외관 등 성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G413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 두 버전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