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한국산업전람, 어린이날 맞아 ‘2017 플레이쇼 키즈 & 키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2016 플레이쇼 전경사진.(사진제공=한국산업전람)


한국산업전람은 ‘2017 플레이쇼 키즈 & 키덜트’를 고양 킨텍스 9B홀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방과후교육연합회, 행복다올사회적협동조합, 한국항공소년단, 국제생활공예연합회가 후원한다.

이번 ‘2017 플레이쇼 키즈 & 키덜트’에서는 한국방과후교육연합회와 행복다올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하는 방과 후 교육관이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미니어처 교실, 오조봇 코딩교실, 토끼 관찰일기 교실, 창의수학 교실 등 4가지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방과 후 학생들이 직접 만든 프라모델작품 전시와 토끼먹이주기체험, 자원봉사 페이스페인팅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종이모형카페회원들이 준비한 종이로 만드는 세상 ‘페이커 크래프트 2017 특별관’을 비롯해 키덜트들의 눈길을 한 번에 끄는 캐릭터인형, 피규어, 블록, 드론 등 제품들이 전시판매 될 예정이다.

한국산업전람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 행사를 맞이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매년 어린이날 연휴에 플레이쇼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이 편히 즐기고 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