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스피킹솔루션,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스피킹솔루션이 내달 1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피킹솔루션은 강남 서초동 일대에서 16년간 1:1 영어 개인지도만을 진행해온 유혜경 대표의 '영어 체화 노하우'를 집약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다.

스피킹솔루션 유혜경 대표는 "한국어 체계에 익숙해 영어 습득에 어려움을 가진 한국 성인들이 영어를 모국어처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온라인 강의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피킹솔루션은 사람들이 모국어를 배울 때 단어나 문법 지식이 아닌 언어의 '소리'부터 습득하게 되는 데 착안, 정확한 영어 '발음' 학습에 중점을 둔다.

이를 위해 스피킹솔루션은 기존의 영어 학습법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두 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강의에 담았다.

도구를 활용한 영어식 발성·발음 훈련법과 세계특허 출원한 한글자 파닉스(영어 한글자 한글자 소리를 시각화한 신개념 발음표기법)다.

업체 측은 "스피킹솔루션이 자체 개발한 도구 훈련법은 영어 말하기에 익숙지 않아 경직된 한국 성인들의 성대를 이완, 단련시켜 영어식 발성을 용이하게 한다"라며 "스피킹솔루션의 두 번째 핵심 강점으로 꼽히는 한글자 파닉스는 영어의 실제 소리를 고려해 음절을 올바르게 끊어 읽을 수 있도록 만든 영어 표기법이다"라고 전했다.

스피킹솔루션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60개 강의의 모든 문장에는 이 한글자 파닉스가 적용돼 있다.

각 단어와 문장의 정확한 영어 발음을 소리낼 수 있는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에 영어 문장을 무작정 듣고 따라 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

제공되는 60개의 강의는 각 20편씩 발음, 단어, 문법 편으로 구성되어 실전 회화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요소들을 고루 습득할 수 있다.

유혜경 대표는 "한국 성인들이 실전 영어에 취약한 이유는 영어의 단어나 표현, 문법 지식을 쌓는 공부방식만을 고수했기 때문이다"라며 "모국어를 배우듯 영어의 소리(발음)부터 체득하려는 학습태도를 갖는 것이 실전 영어의 강점을 가질 수 있는 지름길이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