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비즈인사이트, 피크닉플러스 서비스 출시…문화생활에 안전 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비즈인사이트가 즐거운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피크닉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크닉플러스는 국내 여행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여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까지 보장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피크닉플러스는 계절별 국내 유명 여행지 입장권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제주 에코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등의 모바일 입장권을 최고 30%까지, 레저, 박물관, 수족관 등의 입장권도 10∼60%까지 할인해준다.

여행뿐만 아니라 매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몽키3의 전체 음악상품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인터파크 토핑 공연할인서비스를 통해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공연과 전시를 10~6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서비스 가입 기간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에 대한 무료 보험 혜택도 제공한다.

보험 적용 범위는 대중교통 상해, 고속도로 상해, 식중독으로 인한 입원 등이다.

비즈인사이트 조헌 전략본부장은 "피크닉플러스는 즐거운 문화생활 및 야외활동에 안전까지 더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로 매월 990원의 저렴한 가격에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비즈인사이트는 금융사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및 고객관리 프로그램,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 휴대폰 파손보험 등의 기술기반 사업과 글로벌 헬스케어, 여행 어시스턴스, 메디컬 투어 등 각 산업 간의 컨버전스를 통한 고부가가치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보험, 여행, 헬스케어, 쇼핑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 케어 24', '쇼핑케어', '알뜰폰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