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부라더상사,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라벨 프린터 전문기업인 부라더상사㈜는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17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2017년 출시한 신제품 라벨 프린터를 비롯한 산업용 라벨 프린터를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 기간 라벨터치 PT-P900 시리즈와 PT-D600 등을 출품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라벨터치 PT-P900 시리즈이다.

이 제품은 2017년 신제품으로 PC와 연결해 사용자만의 맞춤 라벨제작이 가능한 산업용 라벨 프린터이다.

PT-P900 시리즈는 와이파이(Wi-Fi) 환경을 통해서도 통신 연결이 가능한 유무선 연결 옵션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쇄 속도는 다른 부라더 모델보다 작업 진행(WIP)이 최대 4배 빨라 전문적인 작업이 필요한 산업에서의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고급 라벨 디자인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였고, 부라더만의 고품질 라미네이팅 라벨링 기술로 인쇄 마모, 퇴색, 극단적인 온도, 화학 물질 및 습기를 견딜 수 있다.

지난해 출시와 함께 2016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PT-D600도 함께 선보인다.

PT-D600은 내장형 편집 기능과 쿼티 와이드 키보드를 이용해 기기에서 직접 라벨을 제작하거나 인쇄할 뿐 아니라 PC 연결도 가능한 휴대용 컬러 디스플레이 라벨프린터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부라더상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는 PC 연결과 더불어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라벨 프린터를 전시 및 시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라벨터치 및 이하 라벨 프린터 전문 기업으로 사용 편의성과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