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사무용·학생 의자전문브랜드 파트라 직영 쇼핑몰, 고객 중심 개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의자의 중요성은 그 어떤 가구보다 크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불편한 의자를 사용할 경우 앉아있는 시간동안 불편함을 느낄뿐만 아니라 잘못된 자세로 인한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처럼 의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사무용 의자와 학생용 의자 등 다양한 의자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의자전문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직영 쇼핑몰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에는 파트라 직영 사이트에서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편의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됐다.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 검색을 비롯하여 간편결제, 소셜로그인등 보다 편리하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들이 추가됐다.

이밖에 의자전문브랜드라는 이름에 걸맞는 맞춤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고객에게 적합한 의자를 추천해주는 것으로, 착석 시 장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알맞은 의자를 선택해준다.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오는 5월 31일까지 파트라 전 제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또한 파트라 의자가 갖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쓴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해 파트라 의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트라는 1985년 창립된 이후, 전 세계 70여개국으로 의자를 수출하는 글로벌 의자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최근에는 세계적 디자인상인 RED DOT 및 IDEA상을 수상한 폴로 시리즈를 비롯해 포티스 시리즈, 리브라 시리즈 등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프리미엄 의자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파트라는 지난 해 에어메쉬 소재의 마린 의자에 이어 오크노, 라온, 라온F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설계됐다.

파트라는 의자의 디자인, 인체공학적 설계뿐만 아니라 고객의 생활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의자를 개발하여 오는 하반기에는 VR 체험의자, 기능성 체어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