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도 전 방향 집안 미세먼지 청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종합대기지수 확인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게 일상이 될 정도로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사람의 코털이나 기관지 점막에 걸러지지 않는데다 중금속, 유해 화학물질 등이 있어 인체에 심각한 영향을 준다.

따라서 하루 24시간 집, 출근길,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미세먼지를 막아야 한다.

이 가운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도 전 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해줘 미세먼지 대처에 효과가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일상이 된 탓에 환기하는 게 어려운 현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집안 공기를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공기 정화 시 한 곳만 정화해주는 제품보다 멀리까지 정화된 바람을 보낼 수 있어 구석구석 깨끗이 정화해 줄 수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도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를 360도로 내보내기에 봄철 미세먼지를 피해 구석구석 맑은 실내 공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황사와 미세먼지의 작은 입자들보다 작은 극초미세먼지까지 99% 제거함은 물론, 스모그 원인 물질, 새집 증후군 물질, 생활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밖에도 흡입구와 토출구가 한쪽만을 향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에 비해, 집안 어디에 두어도 구석구석 실내 공기를 보다 고르게 정화할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