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한화, 지역 독거 어르신들과 봄 나들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한화 임직원들은 28일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 행사를 진행했다.©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명훈 기자 = ㈜한화(대표이사 최양수)는 28일 서울시 중구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든가든 수목원에서‘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쉽지 않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께 봄의 산뜻함과 더불어 자식, 손주 같은 직원들과 시간을 보내며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 승진한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 승진의 기쁨을 효 사랑으로 실천했다.

㈜한화 승진 직원들은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인 점을 감안해 집 앞에서부터 어르신들의 외출을 직접 도왔다. 제이드가든에 도착해서는 새 소리, 물 소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목원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도우며 함께 설레는 봄의 향연을 만끽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화 임경훈 차장은 "곧 다가오는‘가정의 달’ 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효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뿌듯하다"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동안 삶의 깊은 지혜를 배울 수 있었고 부모님의 사랑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되새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화는 앞으로 추석맞이 전통놀이 한마당, 겨울철 김장 나눔 행사 등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지역사회 이웃과의 나눔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mhsuh@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