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제주신라호텔, 6월 한정 얼리버드 에어텔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 = 제주신라호텔은 성수기 시즌을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6월 ‘서머 겟어웨이’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머 겟어웨이 에어텔 패키지는 이른 여름 휴가로 떠나온 제주도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객실, 조식, 제주산 애플 망고 빙수 혜택까지 포함해 시원하게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탠다드 객실 사용 기준의 ‘베이직 타입’, 스위트 객실 사용 기준의 ‘프리미어 타입’ 두 가지 타입 모두 2박 상품이다.

패키지는 Δ객실 2박 Δ아시아나 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 Δ조식(투숙 중 2인 1회) Δ망고 빙수(투숙 중 1회) ΔTHE SHILLA 제작 고급 비치백 Δ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 및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타입을 이용하면 베이직 타입 혜택에 추가로 조식 2인 1회, 라운지 S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5월30일부터 6월29일까지이며 해당 상품은 2박 전용이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7~8월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수의 여행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알차게 바캉스를 즐기고 갈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uni0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