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포천시, 직장인을 위한“당뇨ㆍ고혈압 제로”홍보 큰 호응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보건소(소장 정연오)는 지난 26일 건강관리에 취약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심뇌혈관질환 예방사업 ‘당뇨ㆍ고혈압 제로–당고빵’을 내촌면 소재 ㈜아이팩 직장인을 대상으로 홍보했다.

이번 직장인을 위한 당뇨ㆍ고혈압 제로–당고빵 홍보 캠페인은 당뇨, 혈압, 빈혈 검사 및 내 몸 나트륨 검사를 통한 맞춤형 건강 상담까지 바쁜 직장인을 위해 포천시 보건소가 각 사업장을 방문해 104명의 직원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으로 성황리 마쳤다.

이낙진 ㈜아이팩 이사는 “평소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직원들에게 심뇌혈관계 질환의 증상과 위험성, 예방법을 홍보해주셔서 직원들 스스로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병현 건강사업과 과장은 “심뇌혈관질환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은 생활습관 개선만으로도 예방이 가능하다.”라며, 심뇌혈관예방관리 9대 수칙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직장인을 위한 심뇌혈관질환 예방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추진과 홍보 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종복 bok70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