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호텔경주, ‘SNS 서포터즈 2기’ 모집 |
【포항=뉴시스】강진구 기자 = 경북 경주시 보문관광단지 내 현대호텔경주(대표이사 고승환)는 특급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고 홍보활동을 펼치는 ‘SNS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해 시작한 현대호텔 경주의 ‘SNS 서포터즈’는 연 1회 모집하며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SNS 서포터즈’는 여행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28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현대호텔경주에서의 숙박은 물론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 체험 혜택까지 제공돼 현대호텔경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5월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호텔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며, 기간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우수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해 호텔현대경주 스위트룸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10명의 서포터즈는 내부 심사를 통해 오는 5월19일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앞서 현대호텔은 지난 2월 외국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포터즈를 선발 운영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현대호텔경주 관계자는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고 싶다”며 “직접 호텔을 이용한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가 담긴 SNS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현대호텔경주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dr.kang@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