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전화영어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다가오는 5월 3일 ‘유폰한데이’를 맞아 해당일 하루 종일 영어회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1일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1일 영어회화 무료 수강권은 민병철유폰의 무제한 바로수업을 5월 3일 단 하루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상품으로, 선착순 500명에게만 제공된다. 그동안 민병철유폰의 영어회화를 경험해보고 싶었다면, 혹은 황금 연휴에도 영어학습과 자기계발을 준비하고 있다면 무료로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제한 바로수업은 1:1 영어회화를 하루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업계 최초의 혁신적인 수업으로, 내가 원하는 수업 시간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하루에도 여러 번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무제한 바로수업 1일 무료 수강권은 민병철유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5월 3일은 유폰한데이’ 이벤트 게시물에서 1)쿠폰 번호 복사 2)연결된 링크에 접속해 회원 가입 3)무제한 바로수업 선택 후 수강상품권 란에 복사한 번호 입력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쿠폰 번호 등록 완료 후에는 5월 3일 하루 동안 내가 원하는 만큼 영어회화 수업을 예약해 들을 수 있다.
이미 민병철유폰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경우 무료 수강권 이벤트를 자신의 지인들에게 페이스북으로 알리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민병철유폰 측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민병철유폰 마케팅 관계자는 “무제한 바로수업이 지난 해 출시 이후 수강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이번 1일 무료 수강권 또한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며 신청을 서두를 것을 강조했다. 한편 무제한 바로수업 1일 무료 수강권은 민병철유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