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합천군, 황매산철쭉제 준비 '구슬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합천 황매산철쭉제 자료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합천 황매산철쭉제 자료사진 (합천=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제21회 합천 황매산철쭉제가 4월 30일부터 15일간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합천군이 축제 막바지 준비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황매산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을 위하여 주행사장 내 부스 설치를 완료한 상태이며 지난 주말부터 식당농특산물판매장 등 임시상가가 운영중이다.

또한, 지난 18일 제2차 교통관계자 회의를 열어 원활한 행사 진행과 안전 사고방지를 위한 협업체계 구축으로 변수없는 교통관리와 행사 기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체계적인 지원을 위한 방안을 강구하였다.

한편, 이번축제는 합천 황매산철쭉제를 찾아온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관광객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 머그컵에 구워 만드는 나만의 철쭉 머그컵 만들기, 철쭉군락지 일대에 숨겨져 있는 합천황토한우저금통을 찾아오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합천황토한우를 찾아라, 밤을 이용한 제품인 율피바스볼, 밤장아찌 등을 만들어 보는 합천 밤6차산업화사업단 체험 부스, 올해 10월부터 열리는 대장경세계문화축전 기념 이벤트 부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밤마리오광대공연, 수와진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준비 중이다.

황매산철쭉제는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15일간 열리며 철쭉의 개화현황을 황매산철쭉제 홈페이지에서 매일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