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헬스기구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 2017 머슬마니아® 상반기 공식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헬스기구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가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2017 맥스큐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 대회로 격상된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이다.

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화에스엠피는 머슬마니아 한국 지부인 단백질 헬스보충식품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이화에스엠피는 헬스기구시장을 선도하는 헬스기구 전문기업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헬스기구로 많은 헬스전문가에게 인정받고 있다.

매일경제

또한 헬스기구외에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요가 매트, 짐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2014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톱5에 선정된 유승옥을 제품 모델로 삼고 있다.

이화에스엠피는 이번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참여하여 피트니스 시장을 주도하는 국내의 최정상급 선수들에게 이화에스엠피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머슬마니아 대회 관계자는 “운동을 하는데 있어 올바른 기구를 사용해야 부상을 방지하고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다” 라며 “국내외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이화에스엠피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8일(금)부터 29일(토)까지 이틀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된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