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따뜻한 봄날 예산 10경으로 여행 떠나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9~5월 14일 봄 여행주간 맞아 주요 관광지 할인

뉴스1

봄 여행주간 홍보 리플릿©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충남=뉴스1) 조문현 기자 =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많은 사과와 온천, 황새의 고장 예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26일 군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내 주요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료 할인과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군은 예산 10경으로 Δ국보 제49호 대웅전이 있는 1경 수덕사 Δ윤봉길 의사의 위패가 봉안된 2경 충의사 Δ추사 김정희 선생이 태어난 3경 추사고택 Δ백제 부흥운동의 근거지였던 4경 임존성 Δ천혜의 자연환경이 일품인 5경 예당호 Δ삽교천을 따라 황금 물결이 길게 펼쳐진 6경 삽교평야 Δ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7경 가야산 Δ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8경 예산사과 Δ전국 최초로 조성된 9경 예산황새공원 Δ최고의 보양 온천으로 인정받고 있는 10경 덕산온천 등을 적극 추천했다.

또한 Δ휴양콘도 미니엄인 리솜스파캐슬 Δ우리나라 전통고건축을 알 수 있는 한국고건축박물관 Δ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 Δ자연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봉수산자연휴양림 Δ전통의 보존과 느림의 미학을 실천하는 대흥슬로시티 Δ푸른 초원에서 소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등도 관광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1

예산군 10경 모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주간 동안 수덕사는 입장료를 1000원 할인(개인 및 성인)하고 석가탄신일(5월 3일)에는 입장객 전원에 대해 어린이날(5월 5일)에는 어린이에 한해 입장료를 면제한다.

리솜스파캐슬은 스파 입장료 30%(예산·홍성 주민은 50%, 대전·충남 주민 40% 상시 할인)를 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은 사과파이 만들기, 사과잼 만들기 체험비 1000원을 한국고건축박물관은 입장료 1000원을 각각 할인한다.

특히 수덕사와 리솜스파캐슬은 봄 여행주간 할인 내용을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
(http://www.yesanfestival.kr)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전 제시해야 할인받을 수 있다.

봄 여행주간의 자세한 내용은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yesan.go.kr),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www.yesanfestival.kr), 봄 여행 주간 공식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cho1557@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