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아이웨딩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4월2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오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11일간 아이웨딩 웨딩박람회 '아이위크(iweek)'가 개최된다.

웨딩박람회 '아이위크'는 기존 주말동안 주로 열리던 박람회 개념을 넘어 총 11일 간 다양한 웨딩관련 상세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준비됐다.

문화뉴스



박람회 참여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웨딩홀 엄선부터 가격 할인, 다양한 스드메 업체 정보와 제휴사 연계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결혼준비의 첫 시작인 웨딩홀 준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돕기 위해 아이웨딩은 서울지역 내 신혼부부 선호도가 높은 총 52여 곳의 웨딩홀의 대관료를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식대할인과 웨딩상품권•호텔숙박권 등의 혜택도 실시한다.

또한 17년 동안의 운영 노하우와 실제 회원들의 이용후기를 바탕으로 한 웨딩컬렉션 스드메업체 70여 곳을 선별하고, '포토아뜰리에더함'의 170만원 실속 패키지와 언아더데이, 엔조최재훈 등 유명 스튜디오 브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드메의 경우는 계약 후 촬영 전까지 한복•예물예복 패키지 지정업체 중 2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8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드메 계약 전 고객은 진동마사지 모공클리너와 고급와인, 기존패키지 퀄리티 업그레이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허니문, 가전•가구, 폐백•영상앨범 전문 업체 22곳도 참여해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웨딩은 제휴사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캐시백 혜택과 현대백화점 웨딩마일리지 적립금, 갤러리아면세점 금액할인 바우처 등의 추가혜택도 선보인다.

특히 혼수 가전, 가구 분야에 있어서는 LG전자, 카레클린트, 세레스홈과 고프로 등 신혼부부 선호도가 높은 업체가 참여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현금결제와 아이웨딩 인증회원에게는 추가할인도 실시한다.

웨딩박람회 '아이위크(iweeek)'에 대한 문의 및 사전 예약은 아이웨딩 앱(App) '노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어플을 통해 8천개가 넘는 웨딩콘텐츠들도 살펴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