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 29~30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이달 29~30일 진석타워2층에서 열린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참가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따라오는데 사전참가 참가 시 기내용 여행가방을 주며 방문고객은 스타벅스기프트권, 제시카 귀걸이를 받는다.

문화뉴스


이번에는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브랜드 D102에서 예물제휴 기념 이벤트를 펼치는데 박람회 상담 후 매장방문 시 백화점 상품권을 받고 할인혜택으로는 정계약시 15%, 당일계약시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커플링계약, 신부세트를 사거나 현장예약 혜택 시 많은 서비스가 따라온다.

추천을 받은 대구웨딩홀 예약을 하면 청첩장 200~300매 서비스, 폐백음식 및 계약금 10~30만원지원, 부대사용료 및 예도예포 서비스가 따라온다.

대구스드메를 계약하면 양가 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식전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양가직계촬영 서비스가 제공되며 한복 계약 시 백화점상품권, 모시찻잔세트, 신랑신부 촬영용 한복대여 등을 받는다.

허니문을 계약하면 수중카메라, 목베개나 스노쿨링세트, 비치샌들, 무료스냅 촬영권, 롯데면세점 바우처 등도 준다.

또한 예물을 계약하면20% 가격할인과 2000만원 상당의 웨딩티아라를 무료로 렌탈할 수 있고, 100먼컷 시크릿스타 무료세팅 등을 받는다.

예복 예약시에는 행거치프, 맞춤셔츠, 타이를 가질 수 있다.

한편 대구웨딩플래너의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는 OK웨딩은 대구뿐 아니라 안동, 김천, 구미지역의 예비 신혼부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