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컬렉션] 나스 2017 SS '샬롯 갱스부르 썸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나스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사진= 업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는 오는 5월1일 샬롯 갱스부르와 협업으로 완성한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영국 배우 제인 버킨의 딸이자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샬롯 갱스부르와 프랑수와 나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샬롯 갱스부르가 런던과 파리에서 보낸 유년시절부터 셀럽으로서의 삶 속에서 체득한 메이크업과 관련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샬롯의 시그니처 룩인 짙은 눈매를 표현해 줄 듀오 아이섀도우와 콜라이너를 비롯해 건강하게 빛나는 그녀의 피부에서 영감 받은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틴트를 통해 생기 있으면서도 시크한 샬롯 갱스부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나스의 아이코닉 제품인 멀티플은 이번 시즌 투명한 틴트 제형으로 출시돼 입술과 뺨에 촉촉하고 가벼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립 틴트와 함께 샬롯 갱스부르가 가장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인 립 펜슬은 보습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자랑한다.

나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카키 컬러 케이스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무광의 카키 컬러가 골드 컬러의 브랜드 로고와 어우러져 당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