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울산소식] 교육청, 퇴직교원 정부 훈·포장 전수식 개최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울산시교육청 전경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시교육청, 2017년 퇴직교원 정부 훈·포장 전수식

울산시교육청은 25일 오후 1시 30분 시교육청 외솔회의실에서 평생 교육에 헌신하다 정년·명예 퇴임하는 초·중등학교 및 직속기관 교장, 교감, 교사, 교육연구관에 대한 정부 훈·포장 전수식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정부 훈·포장을 전수받는 교원들은 올해 2월 말 정년퇴직하는 교원 32명, 명예퇴직교원 6명, 오는 8월말 정년퇴직 교원 6명으로 모두 44명이다.

김우기 신정초등학교 교장 등 11명이 황조근정훈장, 손창묘 울산시교육연수원 원장 등 13명이 홍조근정훈장을 수상한다.

또 김두남 무룡초등학교 교장 등 6명이 녹조근정훈장을, 장성대 울산기술공업고 교감 등 3명이 옥조근정훈장, 최미옥 옥동중학교 교감 등 5명이 근정포장 등을 받는다.

◇울산시교육청-㈜CJ CGV '영화보며 책읽는데이~' 협약 체결

울산시교육청은 ㈜CJ CGV 울산삼산지점과 24일 시교육청 소회의실에서 '영화보며 책읽는데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CJ CGV은 울산삼산지점 원작이 있는 영화 보기를 위한 영화 및 상영관 제공, CGV내 북카페 조성, 관람료 할인 등을 제공한다.

'영화보며 책읽는데이~' 사업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월 1회 상영, 1회에 220여명이 관람한다. 관람학생은 한줄 독서평을 남기는 학생 중 선착순으로 정한다.

gorgeouskoo@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