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갈라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한 때는 꿈에(Once upon a Dream)' 등 한국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주옥같은 넘버를 무대 위 오케스트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마련된다.

뮤지컬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LG아트센터에서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팀의 주인공인 지킬/하이드 역의 '카일 딘 매시'와 루시 역의 '다이애나 디가모', 엠마 역의 '린지 블리븐'이 참여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주요 넘버와 카일, 다이애나, 린지가 특별히 선곡한 곡들을 중심으로 채워질 이번 콘서트는 총 18곡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28일 오후2시 인터파크 티켓과 LG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다음달 10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브로드웨이 배우들을 기용해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구성된 월드 투어 프로덕션은 지난해 12월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국내 8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3월에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 입성해 다음달 21일까지 공연중이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