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의정부·양주소식]경기북부경찰청 브랜드 이미지 향상 시상식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경기북부경찰청 브랜드 이미지 향상 공모전' 수상자들


【의정부·양주=뉴시스】배성윤 기자 = ◇경기북부경찰청, 브랜드 이미지 향상 시상식 개최

경기북부지방경찰청은 24일 '경기북부경찰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경찰관서의 유휴공간(벽면 등)을 활용하여 경기북부경찰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더 나아가 도민의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조형물, 벽화, 문구 등 3개 분야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42편이 접수되었으며, 평가단 심사를 거쳐 7편이 수상작으로 최종 선정됐다.

의정부경찰서 권태란 경감, 일산서부경찰서 변수경 경장, 고양경찰서 정성원 상경의 작품에게 각각 최우수상이 돌아갔다.

◇양주시립도서관, '열두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 운영

경기 양주시립도서관은 시민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책 읽기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특별한 테마를 정해 '열두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4월의 주제는 '나를 위한 글쓰기'로 가벼운 마음으로 글쓰기를 시작할 수 있게 이끌어 줄 책들을 소개·전시한다.

이달의 추천 도서로는 지금 당장 글쓰기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들과 지금 그 자리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글쓰기 방법들을 소개하는 책인 '글쓰기가 필요하지 않은 인생은 없다'와 글을 잘 쓰고 싶은 어린이들을 위한 글쓰기 비법을 담고 있는 책 '행복한 글쓰기'가 선정됐다.

shinybae@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