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릴레베이비, 코베 베이비페어 패션맘들 호평 받으며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구 베이비페어서도 좋은 혜택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의 마케팅 관계자는 “릴레베이비 아기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고, 다음 대구 베이비페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릴레베이비


스타일리쉬한 아기띠 디자인으로 패션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릴레베이비’가 참가한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가 성황리 종료됐다.

릴레베이비는 2월 출시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올시즌 아기띠 라인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아기띠 엠보스드, 올인원 힙시트 싯미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 가운데,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은 육아맘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가장 좋은 반응을 보였던 릴레베이비 ‘올시즌’ 아기띠는 아이와 엄마를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기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11가지의 디자인을 담아 유행에 민감한 젊은 패션맘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 페어를 통해 ‘올시즌’ 아기띠는 단순한 육아용품이 아닌 세련된 육아맘들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의 마케팅 관계자는 “출산 이후 육아용품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는 스타일리쉬한 패션맘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이번 전시회의 성공 요인”이라며 “릴레베이비 아기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고, 다음 대구 베이비페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