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국민의당충남도당, 중부종합산업기지 등 주요공약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조규선 국민의당 충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충남도당 관계자들이 24일 충남도청 브리핑룸을 찾아 5대 주요 충남공약을 발표한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남=뉴스1) 박현석 기자 = 국민의당 충남도당은 24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안철수 후보 대선 정책공약’ 기자회견을 갖고 “대통령 후보 안철수의 ‘충남 미래 발전프로젝트’로 충남의 미래발전을 위한 담대한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며 5개 주요정책공약을 발표했다.

조규선 도당 위원장 등 관계자들은 이날 “국민의당은 기존 정당들이 외면한 충남지역의 자긍심을 회복하고 미래를 향한 새로운 준비를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대선공약의 핵심은 충남의 미래를 ‘4차 산업혁명의 중심지’로 만들어 대한민국 중심축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라며 충남지역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주요 핵심 공약은 Δ중부권동서내륙횡단철도건설, Δ중부종합산업기지 계획 추진, Δ장항선 복선전철화 조기 착수, Δ경부고속도로 남이~천안 확장, Δ논산‧계룡 국방산업단지 조성 등이다.

조 위원장은 “진정한 국민주권 시대를 열기 위해 새로운 정치세력이 출현해야 한다는 충남도민들의 여망을 확인했다”며 “장미대선 충남대첩에서 안 후보의 압승으로 강력한 대한민국 건설을 새 물결에 동참을 부탁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phs2016@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