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주)대성문, 부산 부전동 '서면 퀸즈W 에디션'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MHN이우람]부산지역은 현재 역세권 주변의 신규 공급 아파트, 오피스텔의 미분양 건이 전혀 없을 만큼 역세권 분양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대성문이 초역세권인 부산진구 부전동 384-13번지 일원의 '서면 퀸즈W 에디션'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서면 퀸즈W 에디션은 지하 1층~지상 20층으로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총 11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최근 선호도가 높은 소형평형대(27㎡~ 63㎡)이다.

공동주택은 공간활용도를 높인 3-bay구조와 혁신적 평면설계의 5-bay구조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평면구조로 설계했다.

특히 오피스텔은 주변의 대다수 원룸형과는 달리 투룸구조에 호실 층 높이도 2.45m로 다른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훨씬 높게 특화설계 되어 저금리 시대 확실한 투자처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와 서면이라는 지역적 특수성으로 인해 수요는 많지만 공급이 부족한 상황을 정확히 반영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실내의 거실, 침실 전등은 LED전등으로 시공해 전기료 절감효과를 높이고, 거실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무료로 설치된다. 에어컨 실외기와 세대 보일러실은 외부공간에 배치해 실내 공간효율을 극대화했다.

주변의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백화점 서면 본점, 부전초등학교, 온종합병원, 부산 최대 영어교육기관 '글로벌 빌리지' 등 각종 편의ㆍ교육시설과 금융기관,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교통요건도 갖췄다. 단지 앞 다양한 시내버스 노선과 함께 지하철 2호선 부암역과 지하철1호선 서면역이 각각 걸어서 3분, 10분 거리 내에 있다. 부산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가야대로, 동서고가도로, 수정터널, 백양터널 등 쾌속 교통망까지 갖춰 부산 어디든 접근이 용이하다.

홍보관은 연제구청 대로 건너편 대성문 사옥 1층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시기는 2018년 4월이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