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위한 클래식 음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유아 감성지수 쑥쑥! 26일 오전 10시·오전 11시 20분 2회 진행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26일 중랑구 관내 영유아 가정 및 소규모 어린이집 영유아를 대상으로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4월 26일 오전 10시, 오전 11시 20분 2회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미래의 주역인 영유아들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중랑구 관내 영유아 가정이 부담 없이 문화공연을 누릴 수 있도록 무료 음악회로 기획됐다.

공연에서는 ▲‘넬라판타지아’ 악기연주와 성악가의 노래 감상 ▲악기 소리 들어보기 ▲음악동화 ▲클래식곡 감상 ▲클래식 악기로 연주하는 동요(솜사탕, 작은 동물원) 및 만화 주제곡 함께 부르기를 통해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을 영유아들의 발달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감상 및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진다.

‘아동 클래식 음악회’는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의 문화 및 예술체험 기회를 높이고 가정 내 소통의 기회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가족 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어린이날, 크리스마스를 전으로 개최된다.

이밖에도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클로버 부모교육, 아이조아 아빠교실 등 다양한 부모-자녀 체험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부모는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