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애니 '정글북' 메인포스터 공개…가정의달 돌아온 모글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아름다운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정글북'이 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글북'이 오는 5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디즈니 고전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2016년 개봉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실사 영화까지, 스크린으로 선보여질 때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며 흥행에 성공한 '정글북'이 새롭게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되어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것.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정글의 히어로, 늑대 소년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글의 스타답게 울창한 숲 속에서 신나게 뛰어가고 있는 모글리와 그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는 곰 아저씨 발루, 그리고 덩달아 신나 보이는 흑표범 친구 바기라까지 세 친구가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우정과 정글에서의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재미와 감동까지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모글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정글의 악당 시어칸과 나무들 사이에서 위엄을 뽐내고 있는 마음씨 착한 비단 구렁이 카의 압도적인 존재감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새로워진 '정글북'의 매력을 기대케 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