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360도 투습· 방수 기능 체험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고어코리아 방습 체험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고어코리아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의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을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다이나믹 쾌적 스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제품의 '전 방향 투습, 견고한 방수' 기술을 몸소 만끽할 수 있는 3가지 존을 마련했다.

흥미진진한 스크린 달리기 게임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과 일반 신발의 습도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스텝퍼존', 물웅덩이를 지나가며 신발의 방수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방수 체험존', 산길을 구현한 모형을 오르며 다이나믹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습 및 착화 체험존'이 운영됐다. 여기에 대형 신발 모형에서 봄나들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방문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이 탑재된 신발은 한층 강화된 전 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등산을 위한 아웃도어화부터 일상생활에서 신는 캐주얼화까지,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쾌적한 발걸음을 책임지는 필수 아이템이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솔 오프닝 공법이 접목된 신발은 K2, 블랙야크, 금강, 아이더, 밀레, 트랙스타, 에코 등 총 7개의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jmkim@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