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제주도렌트카 돌하루팡, 가정의 달 그랜드 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국제뉴스) 고병수 기자 = 제주도 렌트카 업계가 4월 말부터 대선일을 앞둔 5월 초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휴가로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뿐만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말을 이용해서 제주를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국내 관광객 수도 늘고 있어 제주렌트카 시장에 활력을 넣고 있다.

이에 맞춰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운영하는 3단안심 돌하루팡 제주렌트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한 그랜드세일과 함께 고객감사 아메리카노 증정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앞서 돌하루팡 제주도렌터카는 지난 2012년에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한 후, 3단안심 플러스 서비스, 즉 완전금연, 후방카메라, 정품타이어와 더불어 최단거리 셔틀 운행, 제주항 배차서비스, 앱 예약시 자차보험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고객맞춤형 이벤트 진행으로 지난 5년간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그리고 최근에는 2월부터 시즌별 수량한정 자차포함 특가상품을 출시하며 전상품 매진이라는 기록을 갱신해 나가고 있다.

이에 돌하루팡 제주렌터카는 그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을 이어받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할인상품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하루팡 제주도렌트카가 엄선한 고품질 렌트카 업체의 차량만을 자차보험까지 포함하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어, 5월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한 번더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돌하루팡 제주렌트카는 중문으로 가는 평화로 중간에 위치한 파스쿠찌 제주유수암점과 공동으로 2017년 12월까지 돌하루팡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커피증정 이벤트는 돌하루팡 제주도렌터카에서 최종 확정된 인증문자를 파스쿠찌 제주유수암점을 방문해 보여주면서 메뉴를 시키면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돌하루팡 제주렌터카 관계자는 “5월 징검다리 연휴기간동안 제주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자그마한 커피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입도하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품질이 좋은 차량을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특가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돌하루팡 제주도렌트카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맞춤 이벤트로 지금까지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3단안심 돌하루팡 제주도렌트카의 가정의 달 그랜드세일 상품은 돌하루팡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