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프리미엄 유아 붕붕카 '본토이', 어린이날 럭키박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유아 통합 브랜드 '디밤비'의 프리미엄 붕붕카 브랜드 '본토이'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해 '본토이 트레블러 럭키박스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본토이 트레블러를 구매한 고객 중 랜덤으로 총 200명에게 본토이 트레블러 수납공간 안에 깜짝 선물을 동봉해 발송하는 이벤트다.

최고 경품은 유아 쇼파인 팀버토츠 모나 쇼파(3명)이며, 그 외에 뽀드미엘 젤리와치(12명), 뽀드미엘 라이트 토들러백팩(27명), 블랑101 세탁 세제(20명), 플러스플러스 미니블럭(20명), 크룸 퍼즐가방(18명), 더봄 과채 건조칩(100명) 등 총 200명에게 푸짐한 선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토이 럭키박스 제품을 받은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어린이날선물 #본토이 #본토이트레블러 #본토이럭키박스 #선물받은제품명(선물에 표기))를 남긴 후 디밤비몰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면 인증샷 업로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본토이 브랜드 담당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토이 트레블러와 함께 제품 안에 함께한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로 아이들에게 더욱 멋진 어린이날 선물이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본토이 트레블러는 실내 붕붕카 본연의 기능과 함께 별도의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어 아이의 물건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캐링핸들이 장착돼 있어 외출시 유아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안전한 라운드형 디자인과 무독성 소재, 엘라스토머 재질의 바퀴를 사용해 탁월한 주행감과 무소음을 자랑한다.

자세한 설명은 디밤비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