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잇츠스킨, 뷰티 스타트업 공개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통해 뷰티테크 및 신제품 기획 분야 스타트업 지원…다음달 8일까지 접수]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이 한화 드림플러스(이하 드림플러스)와 함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뷰티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엑셀러레이팅 사업은 창업 아이디어나 아이템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업무 공간을 비롯한 제반 인프라를 제공하거나 마케팅·홍보 등 업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스타트업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고 지원 기업은 스타트업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잇츠스킨은 이번 사업에서 고객데이터 분석·활용, IoT(사물인터넷)·웨어러블 기기 제작, DB(데이터베이스) 기반 마케팅 솔루션 등 뷰티테크 분야 및 신제품 기획·생산 관련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6개월 동안 한화생명 사옥 내 코워킹 스페이스에 입주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투자기회 등을 지원받게 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력 있는 기업들이 빠르게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스타트업의 혁신과 아이디어가 잇츠스킨의 노하우와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에게 사업 기회가 돌아가는 선순환 구조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며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드림플러스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방법 및 추후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영윤 기자 young25@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