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허리가 편한 아기띠 릴레베이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생아 패드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아기띠와 힙시트 선보일 예정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베이비뉴스

미국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가 오는 20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릴레베이비


미국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가 오는 20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2월 출시된 올시즌 아기띠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도트, 스트라이프, 사슴, 꽃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시즌 스타일' 아기띠는 개폐 가능한 앞커버가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1년 내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 가지 소재로 만들어진 일반적인 아기띠와 달리 계절 변화에 맞춰 아이의 체온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이중 구조의 기능성 메쉬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넓고 견고한 허리받침대인 릴레서포트와 단단한 넥서포트가 있어 출산 후 약해진 엄마의 허리와 아이의 목을 안전하게 지지해준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릴레베이비의 신상 아기띠 올시즌 스타일 뿐 만 아니라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싯미 힙시트, 명품 아기띠 엠보스드 아기띠를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릴레베이비의 패밀리 브랜드인 잉글레시나와 시크도 함께 참여, 신제품을 포함한 보다 많은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