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3월 27일 알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겨레] ◇ 대진대는 23일 교수장학회 출범식 겸 총회를 열고 이욱 전기전자공학부 교수를 초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 한화큐셀은 23일 정세균 국회의장이 말레이시아 공장에 방문했다.

◇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은 24일 이사장으로 김성재 현 부이사장을 선출했다.

◇ 산과자연의친구 우이령사람들은 새달 8일까지 4월 15∼16일 일정으로 세계지질공원인 경북 청송의 주왕산 일대 및 영양과 봉화의 외씨버선길을 탐방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02)743-2625.

◇ 대한불교조계종은 27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조계사에서 진제 스님을 제14대 종정으로 재추대하는 법회가 봉행한다.

◇ 금호타이어는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에서 사전 신청을 한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을 진행했다. 한편, 30일 오후 6시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를 누리집(kumhoasiana.com)을 통해 접수 받는다.

◇ 한화생명은 26일 제2회 대학생 보험 아이디어 공모전의 대상작으로 청춘맑은팀의 ‘엄마의 선물’을 선정했다. 또 중고사이트 거래를 차용한 ‘윈윈' 중고보험, 스포츠 동호인을 대상으로 각 종목에 맞는 특약을 갖춘 ‘스포츠팀 안심보험', 직업군별로 발생빈도가 높은 질병을 집중 보장하는 ‘직장인 단체보험' 등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새달 8일∼12월 16일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가온태권도장에서 다문화가족과 소외계층 부모·자녀를 대상으로 ‘우리 태권도 교실’을 운영한다. 누리집(woorifoundation.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woorifoundation@woorifoundation.or.kr)로 보내면 된다. (02)2002-3522.

◇ 대한민국 독도사랑협회는 24일 신용하 서울대 명예교수 겸 독도학회장을 협회 고문으로 추대했다.

◇ 홀트아동복지회는 HS애드와 함께 23일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라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30일 문화창조아카데미가 서울 중구 CKL기업지원센터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콘텐츠 산업과 문화예술의 미래를 조망하는 오픈세미나를 연다.

◇ 인류평화시민연대는 역사바로알기시민모임·미디어세림와 함께 28일 오후 2시 서울 정동 주교좌성당 프란치스홀에서 관동대지진 조선인 학살 다큐멘터리 <감춰진 손톱자국> 상영회와 심포지엄을 연다.

◇ 장미란재단은 24일 평창지역의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 1100만원을 전달했다.

◇ 에이콤(뮤지컬 제작사)은 24일 독립유공자 단체인 광복회에 ‘의사 안중근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에이콤은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웅>의 제작사이다.

◇ 기아자동차는 24일 노사가 전북 정읍시에서 합동 봉사활동을 하고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세탁기, 냉장고, 티브이 등 모두 1억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 한동대는 24일 금원기업으로부터 국제법률대학원의 외국인 학생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3천만원을 전달받았다.

◇ 롯데는 24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소래포구 어시장 화재 피해복구 지원금으로 2억원을 기부했다.

◇ 다른백년은 서울시50+재단과 함께 31일~새달 21일 매주 금요일마다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시민성 회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누리집(thetomorrow.kr/archives/4365) 참조.

◇ 인제대 일산백병원은 23일 `이종욱 펠로우십 임상과정 위탁운영 연수생 수료식'을 열었다.

◇ 한국장애인개발원은 27일 오후 1시 대전 유성구 인터시티호텔에서 `퍼스트 잡' 발대식을 연다.

◇ 한국텍스트언어학회는 새달 8일 오전 10시 한국외대 서울교정 교수회관 2층 강연실에서 `텍스트언어학과 사회적 성찰'을 주제로 학술대회를 연다.

▶ 한겨레 절친이 되어 주세요! [신문구독] [주주신청]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치BAR]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