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포스코건설, 평택 프리미엄 단지 ‘소사벌 더샵’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 고덕 산업단지·주한미군기지 이전 등 주목

소사벌지구 내 유일하게 85㎡ 초과 중대형 구성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포스코건설이 대형 산업단지 조성과 수서고속철(SRT) 개통 등 대형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지구에서 ‘소사벌 더샵’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평택 소사벌지구의 막바지 단지로, 지하 1층~최고 25층짜리 9개 동에 총 817가구로 이뤄졌다. 소사벌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전용면적 85㎡ 초과하는 중대형으로 구성됐다.

평택시는 SRT 개통, 삼성 고덕 산업단지, LG 산업단지, 주한미군기지 이전 등 대형 개발 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이 중 소사벌지구는 비전·동삭·죽백동 일원에 총 302만 4013㎡ 규모로 조성되는 수도권 공공택지지구다.

특히 소사벌 택지지구는 공공택지여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단지 길 건너편에는 24만㎡ 규모의 배다리 수변공원이 있다. 단지 안에는 축구장보다 큰 광장인 ‘더샵필드’가 들어선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등이 들어서는 소사벌 상업지구와 평택 구도심도 단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교통 편의성도 뛰어나다. 안성IC와 송탄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1·38·45번 국도 등을 이용해 수도권 외곽으로 접근하기도 수월하다. 평택역 및 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수서역까지 20분 대에 도달할 수 있다.

소사벌 더샵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3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6월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