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직토, SK플래닛과 제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일 미션 걸음수 충족하면 기존 11번가 포인트서 ‘OK캐쉬백’ 포인트로 변경 지급

아시아투데이

직토가 SK플래닛과 제휴를 맺었다./사진=직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전문기업 직토는 23일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자사의 스마트밴드인 ‘직토워크’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더밸런스멤버십(The Balance Membership)’ 서비스 혜택의 일환인 걸음마일리지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11번가 쇼핑몰 포인트로 지급, 사용상에 제약이 있었으나 전국 6만여곳의 가맹점을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로 지급받을 경우 사용처가 대폭 확대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토는 지난해 12월부터 1일 걸음마일리지 미션을 성공하고 직토앱에서 동기화할 경우 1일 500원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걸음마일리지’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OK캐쉬백’ 포인트 지급은 3월 1일부터 소급 적용되며, 1개월 적립금이 1만원이 넘을 경우 익월 첫째 주 금요일에 사용자 개인의 OK캐쉬백 계정으로 지급된다. 1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금은 다음달로 이월돼 합산된다. 지금까지의 포인트 사용 집계상 보통 1만원 이상의 구매 패턴이 많은 점을 고려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1개월 30일 간 1일 걸음 수를 달성할 경우 최대 1만5000원(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1일 500원의 적립금은 여느 포인트 적립금에 비해 많은 금액이고, OK캐쉬백을 선택한 이유는 지난해 ‘워킹캠페인 시즌2’ 진행 후 참가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포인트 시스템이라는 점을 반영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직토는 ‘더밸런스멤버십’ 회원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여행과 관련한 서비스 혜택을 가장 많이 희망하는 점을 반영해 요즘 20-40대에게 인기가 많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와 제휴, 1일 숙박권(조식 2인 포함)을 시중가 보다 50% 정도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직토워크 사용자들은 ‘더밸런스멤버십’이 제공하는 기존의 건강검진센터 우대·VIP 병원예약·건강상담·건강마일리지에 이어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직토 관계자는 “이번 OK캐쉬백 지급방식 변경과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할인 혜택은 직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직토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D2B(Device to Benefit, 디바이스를 통한 혜택)라는 창업 가치를 바탕으로 더 실질적이고 다양한 헬스케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