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네시삼십삼분, '스페셜포스 for Kakao' 보스 레이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민석 기자 = 네시삼십삼분은 다음달 출시를 앞둔 모바일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보스 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스케일과 타격감을 보여주는 9종의 기계화 보스가 등장하며, 단순히 타격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공격을 피해가며 약점을 공략하는 재미가 부각됐다. 또, 돌격소총, 저격총, 기관총은 물론 드론을 사용해 적을 공략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가 강조됐다.

해당 영상은 23일부터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4:33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박영효 4:33 대표는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개발을 완료하고, iOS 버전의 최종 마무리 작업 중”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압도적인 규모와 타격감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정시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3성 등급 ‘돌격소총’과 5만 골드, 200젬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8만 골드, 300젬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100젬을 지급하는 등 총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