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로 유초등 교육시장 도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주연 기자 = 에듀테크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22일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인 '키즈스콜레'를 새롭게 론칭하고, 유초등 교육시장 진입을 선언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기존의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성인교육 브랜드와 창직을 목표로 한 스콜레에 이어 유초등 교육 브랜드인 키즈스콜레를 연결함으로써 한 사람의 교육을 요람에서부터 무덤까지 책임지는 평생교육 플랫폼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책을 많이 읽었던 아이들이 성장해 학업에 집중해야 할 시기에 높은 성취도를 나타낸다는 사실과 '창의⋅융합형 인재양성'이라는 목표로 적용되는 2015년 개정교육과정을 고려해 '독서교육'에 공을 들였다. 독서 환급 프로그램인 '0원 전집'과 오프라인 독서 체험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0원 전집' 프로그램은 1% 독서법에 따라 책을 읽고 키즈스콜레 사이트에 접속해 100일동안 독서 성장일기를 작성하고 책 관련 독후 활동, 그물독서 활동 등 다양한 독서미션을 독서짝꿍과 함께 수행하면 구매한 전집 금액을 현금과 포인트로 전액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오픈 했다. 이 곳에서는 맥밀란 등 해외 유명출판사의 원서 및 콜라보 전집 외에도 보림, 비룡소 등 타사의 우수 도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북카페, 키즈카페, 문화센터 기능을 갖추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아이들과 부모가 자유롭게 무료로 독서 체험을 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평생교육 디자이너가 상주해 있어 독서 교육 방법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평생교육 디자이너는 키즈스콜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직무형태로 유초등생 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의 교육을 설계하고 제안할 수 있는 전문가다.

키즈스콜레는 공식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맥밀란 플레이 키트 3종 세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키즈스콜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jy@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