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보람그룹, 넥센히어로즈와 ‘골드스폰서십’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지난 21일 보람상조를 운영하고 있는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이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2017시즌 ‘골드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보람할렐루야 탁구단 구단주)과 넥센히어로즈 최창복 대표이사 등 양측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로써 본 협약을 통해 2017시즌 넥센히어로즈 선수단이 공격 시 착용하는 헬멧 우측에 보람상조 브랜드를 삽입하는 가운데 고척스카이돔 내 본부석 LED 광고판에 보람상조 및 보람그룹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017 시즌 중 보람상조 스폰서 데이를 지정,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해 고척스카이돔을 찾는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매년 넥센 히어로즈의 야구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올해도 드라마틱한 경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좋은 성적으로 한국시리즈까지 함께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지난해 10월 남자실업 탁구단 ‘보람할렐루야’ 창단을 시작으로 한국 중·고등학교탁구연맹 장학금 지급 및 후원 협약, ‘제1회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보람상조배 제55회 전국 남·여 중·고학생 종별탁구대회(군산)도 후원하는 등 비인기종목 스포츠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