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제일기획, 아·태 지역 신진 광고인 육성 워크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국내 기업 최초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진 광고인 육성을 위한 '영 로터스 워크숍(Young Lotus Workshop)'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영 로터스 워크숍'은 애드페스트(ADFEST) 광고제 개막에 앞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로 13회째를 맞는다.

이 행사는 애드페스트 조직위에서 엄선한 글로벌 광고회사 한 곳이 주관사를 맡아 국가별로 선발된 만 28세 이하 현직 광고인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토론, 네트워킹, 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일기획이 주관한 올해 워크숍은 '배짱 있게 창조하라(Create with a Swagger)'라는 주제로 지난 20일부터 2박 3일간 태국 파타야에서 열렸다.

이번 워크숍에는 한국,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등 15개국에서 총 30명의 신진 광고인이 참가했다. 제일기획 본사와 해외 네트워크 소속의 광고 마케팅 전문가들이 멘토로 나섰다.

애드페스트 광고제는 22일부터 나흘간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다. 필름, 모바일, 미디어 등 18개 부문에 출품된 작품에 대한 시상식은 24∼2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영 로터스 워크숍' 경쟁 프레젠테이션 수상자는 25일 발표된다.

연합뉴스


freemong@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