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손오공, 마텔샵 오픈 기념 최대 63%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마텔의 전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텔샵 공식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텔샵 오픈 이벤트는 국내 최저가 구매는 물론 최대 63%의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5~10%의 특별 적립금, 구매 고객에게 100%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하루 15개씩 한정수량 판매하는 특가 상품으로는 아기의 성장맞춤 3단계 놀이가 가능한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체육관 2종과 ‘스마트 터치 플레이’, ‘컴포트 커브 바운서 레인’ 그리고 마텔의 대표 인형 브랜드 바비의 인형 완구 2종까지 총 6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5%의 추가 적립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 판매 1위의 ‘래프앤런 러닝홈’과 ‘피셔 4in1 하이체어’ 그리고 TV광고 제품인 △옥토넛 탐험선 X 플레이세트 △바비의 매직 헤어 플레이 △핫휠 스핀 스톰 △핫휠 빙글빙글 자동차 놀이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7%의 할인과 10%의 특별 적립금이 지급된다.

마텔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마텔 포스트잇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8~11만원 상당의 파크론매트를 총 15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마텔이나 마텔샵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SNS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텔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