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대구한의대, 새내기를 위한 동아리 모집 홍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봉사활동에 관심있는 새내기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봉사활동에 관심있는 새내기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총동아리연합회는 21일부터 23일까지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가슴속의 열정으로 청춘을 꽃피어라"라는 주제로 동아리 가두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뉴스

동아리활동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신입생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리활동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신입생들

선후배들과 땀을 흘리며 같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체육분과 동아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봉사 시간을 채워 학점까지 얻을 수 있는 취미&봉사분과 동아리, 자기의 끼를 살리고 자랑할 수 있는 문예분과 동아리, 자신의 종교를 학우들과 나눌 수 있는 종교분과 동아리, 나의 재능을 학술&전시를 통해 학우들과 교감할 수 있는 학술&전시분과 동아리로 다양한 동아리가 참여해 동아리 부원을 모집한다.

가두모집에 참여한 한 신입생은 "입학식에서 동아리 공연을 하는 선배들을 보고 꼭 동아리 활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다."며 "가두모집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를 접해보고 나에게 맞는 동아리에 가입해 즐거운 대학 생활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7학년도 동아리 가두모집에서는 동아리 별로 부스와 광고판을 설치해 동아리의 활동상을 알리고, 신입생들이 동아리방을 구경할 수 있도록 동아리방 오픈하우스도 함께 진행했다.

최원석 총동아리연합회장(경찰행정학과 4학년)은 "대학문화의 꽃이라는 동아리활동으로 대학생활에 있어서 많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동아리는 체육분과 7개, 종교분과 2개, 취미봉사분과 7개, 문예분과 3개, 학술전시분과 5개로 총 24개가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