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울산대학교, 개교 47주년 기념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산대학교(총장 오연천)가 21일 행정본관 5층 강당에서 개교 47주년 기념식을 가지고 지역에서 사랑받는 대학으로 더욱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오연천 총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아산 정주영 선생이 황무지였던 이곳에 고등교육의 씨앗을 뿌린 지 47년을 거치면서 울산지역사회의 자랑스러운 정신적 주춧돌이 되었다”며, “우리가 이룩한 전통을 토대로 미래 가치 증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는 것이 울산대학교 공동체의 시대적 책무”라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높은 수업만족도로 교육 발전에 헌신한 생활과학부 의류학 전공 이은숙(57) 교수가 교육 부문 ‘올해의 교수상’을, 공장 내의 각종 생산 기기를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제어하는 자동화 기술을 개발해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기공학부 이홍희(60) 교수가 연구 부문 ‘올해의 교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서비스에 기여한 조지운(51) 울산대 교수학습개발센터장과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시행하는 2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과 THE 아시아대학총장회의를 성공적으로 이끈 기획평가팀 윤철민(36) 씨가 각각 공로패를 받았다.

hmd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