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힘콩철봉·밴드 ‘홈트레이닝’ 잇템으로 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재미어트는 2013년에 설립된 운동콘텐츠과 운동기구를 만드는 업체로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운동콘텐츠 채널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재미어트 SNS 토탈 구독자 수는 100만명이 넘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재미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운동기구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 운동기구로 어떻게 운동을 해야하는지 동영상콘텐츠를 제작해 제공 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나 처음 운동을 시작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고객들에게 상세한 운동교육영상과 프로그램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구매한 고객들이 운동을 포기하지않고 계속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치닝디핑 힘콩철봉이 출시 8달 만에 13000대 판매를 돌파 했으며, 네이버 쇼핑 검색순위에서 철봉 및 치닝디핑 등 가정용 철봉 키워드에서 제품판매 랭킹 1등을 선점하고 있다. 힘콩철봉은 높이 2m 중량 50kg의 대한 민국에서 가장 견고한 가정용 철봉으로 집에서 턱걸이(풀업)과 딥스를 할 수 있는 운동기구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힘콩철봉을 이용하여 촬영된 ‘어깨 사이즈 95→105 넓히는 방법은??’ 동영상이 조회수 330만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힘콩밴드세트 또한 출시 3달만에 10000대를 판매하며 핫 이슈를 만들어가고 있다. 힘콩밴드세트는 고무밴드를 이용하여 운동하는 운동기구로 헬스장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층간소음 및 가정에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보관 및 관리도 편리하다.

재미어트 유석종 대표는 “시간, 경제적인 능력이 부족한현대인들에게 철봉과 힘콩밴드세트는 집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제작했다”며 “운동기구를 구매하고 방치되지 않도록, 집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재미어트는 고객들이 운동을 포기하지 않고 즐겁게 운동하도록 좋은 운동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