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오리온, G마켓·옥션에 업계 최초 '브랜드샵'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리온,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G마켓·옥션에 제과업계 최초로 브랜드샵 오픈/사진제공=오리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온이 21일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제과업계 최초로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G마켓, 옥션의 스마트배송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오리온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초코파이와 고래밥, 오징어땅콩 등 총 50여종의 인기 제품은 물론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도 브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리온은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G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온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참붕어빵, 왕꿈틀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등 5가지 제품을 데일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이베이코리아 '스마트배송'에서 제공하는 무료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도 과자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어린이집, 학교, 기업 등 각종 행사와 관련해 과자를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이어 온라인 채널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빈 기자 bin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