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대상 "'팔선생' 중식 볶음밥, 집에서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팔선생과 협업한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출시]

머니투데이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3종/사진제공=대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협업해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온)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팔선생의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팔선생 대표 메뉴인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팔선생만의 비법이 담긴 정통 중화풍 소스와 불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마련됐다.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쉽고 간편하게 맛집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들은 청정원과 팔선생의 두번째 합작품이다. 팔선생은 국내에 처음으로 꿔바로우를 소개한 대표 중식 레스토랑으로, 2014년 청정원과 함께 '청정원 팔선생 꿔바로우'를 출시한 바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중식 맛집 '팔선생'의 대표 인기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제대로 된 '명품 한 끼'를 가정의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집으로ON'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집으로ON'은 유명 맛집 요리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가격대 성능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 4일 브랜드를 론칭하고,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한 양념육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박상빈 기자 bin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