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우아한 거짓말' 김유정, 이번엔 연극 무대…과거 화보 '독보적 비율'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마리끌레르


배우 김유정이 브라운관이 아닌 연극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그의 화보가 눈길을 모은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유정이 재학 중인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정기공연에 오른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그의 공연 프로필 사진과 무대에 오른 모습을 담은 사진이 다수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김유정이 과거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와 함께한 화보가 다시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유정은 롱 스커트에 타이트한 회색 라운드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작은 얼굴, 선명한 이목구비, 독보적인 비율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한편 김유정이 소녀 역으로 출연하는 '시련'은 고양예고 연기과 3학년 제14회 정기공연으로, 고양예고 기봉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시련'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총 6회에 걸쳐 열린다. 일반인도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상큼하고 매력 넘친 울 유정이~~~ 오늘도 내일도 멋진 공연 펼치길 바래, 사랑하고 항상 응원할께!!!!(han9****)" "자기일에 대해서 열성적이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유정이.... 보면 볼수록 김유정에게 빠져든다. 지금까지 연예인에게 응원하고 풍덩 빠져보긴 첨.. 2017년에도 김유정 파이팅!!!!(yang****)" "유정아 남은 공연도 즐겁게 잘하길 바래...화이팅...(wlrm****)" "유정이 화이팅♡♡사랑해♡♡(wand****)" "유정아 연극보고싶었는데 바뻐서 못가네 건강잘챙기며 공연잘하길바래 인스타에보니 넘넘예쁘다 오늘도 화이팅~~~(love****)"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