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행복 목욕탕’ 스페셜 영상 공개‥‘웃음+눈물’ 쏟아내는 깨알 에피소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행복 목욕탕’ 가족의 사연 스페셜 영상 공개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행복 목욕탕’(감독 나카노 료타)이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행복 목욕탕’은 행복 목욕탕을 함께 운영해가는 강‘철’멘탈 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 분)와 ‘철’없는 서툰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분), ‘철’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분), ‘철’부지 이복동생 아유코(이토 아오이 분)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았다. 개봉을 앞두고 ‘가족의 사연’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행복 목욕탕 가족들의 깨알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다. 문이 열리고 아내 후타바를 보고 깜짝 놀란 가즈히로와 그런 가즈히로에게 국자 스매싱을 날리는 후타바의 코믹 에피소드는 웃음과 함께 둘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동생 아유코에게 아즈미가 “너 진짜 우리 아빠 딸이야?”라고 묻는 영상에서 가족의 핵폭탄급 비밀 한 가지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보기만 해도 같이 눈물이 날 것 같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샤브샤브를 먹는 인상 깊은 먹방 장면 등이 함께 공개돼 따뜻하면서도 소소한 웃음과 감동을 자아낸다. 이뿐만 아니라 목욕탕을 소재로 한 만큼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영상미를 살짝 엿볼 수 있어 많은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들 가족이 숨기고 있는 특별한 비밀과 아유코의 눈물의 샤브샤브에는 어떤 사연이 숨어있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행복 목욕탕’은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작품상과 우수 감독상, 우수 각본상을 포함한 일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나카노 료타 감독의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개봉 전 각종 영화제와 기획전, 시사회로 먼저 관람한 관람객과 언론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이 영화는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배우들의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