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햇반 컵반’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하고 가정간편식(HMR)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직접 요리해서 먹는 돼지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력으로 고기의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했다.

부대찌개국밥은 최근 라면을 비롯해 간편식 시장에 불고 있는 ‘부대찌개’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존 국밥류의 건조 건더기와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하나로 포장했다.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덮밥은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집밥 수준의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2인 가구 직장인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구매후 바로 먹는 경우 외에도 상온 보관 기준으로 유통기한이 9개월에 이르기 때문에 미리 제품을 비축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까지 총 15종의 제품을 내놓는 등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휴가시즌과 가을 나들이철까지 판매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