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ㆍ소외된 이웃들의 행복 바랄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류 스타 이영애, 강원도에 ‘통 큰’기부



[헤럴드경제=박준환(춘천)기자]한류스타 이영애 씨가 강원도의 2018평창 동계올림픽 붐업을 위해 제작한 광고영상에 홍보모델로 참여,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또한 그녀는 2018 평창동계 올림픽의 성공개최와 강원도 내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억5000만원을 강원도에 기부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씨는 ▷평창 동계올림픽 꿈나무와 유망주의 훈련비 지원 ▷ 희귀ㆍ난치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소아 환자 지원 ▷미혼모 보호시설, 아동양육시설, 노인 의료복지시설 지원 ▷강원도 거주 고위험군 임산부와 형편이 어려운 임산부 지원 등에 기부를 희망했다.

이영애 씨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8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는 메시지와 함께 “강원도의 소외된 이웃들이 좀 더 행복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강원도는 대표 한류스타 이영애 씨의 광고 영상 출연으로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제고된 것은 물론, 이번 기부까지 이어져 올림픽을 준비하는 선수들과 강원도의 소외된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기부금은 20일 강원체육회관에서 개최된 ‘2017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환영식’에서 유망선수 특별훈련비로 전달됐으며, 강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해당 병원을 통해서도 전달됐다.

강원도는 올림픽 붐업 홍보CF, ‘당신이 평창입니다 – It’s you, Pyeongchang’의 후속편을 제작할 예정이며, 다음 편에도 이영애 씨가 출연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